콜러노비타, 제50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2일부터 5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노비타 인기 제품 할인가 제공 및 사은품 혜택

생활 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2일부터 5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50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박람회에서 노비타 비데의 인기 모델들을 전시한다. 부스 방문 고객은 테라피비데를 비롯해 스파 플러스 비데, 컴포트 비데, 일체형 비데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1개의 노즐에서 3가지 수류를 제공하는 ‘3WAY 노즐’ 등 노비타만의 다양한 기술도 함께 체험 가능하다. 


노비타 비데 할인 구매의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박람회 기간 내 부스 방문 고객은 출품된 제품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사은품으로 이온 정수 필터도 함께 증정한다.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비데를 직접 살펴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대리점 외에도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자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며 9일 열리는 수원건축박람회 참가를 비롯해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풍부한 혜택과 함께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50회 MBC건축박람회는 바르고 유익한 건축정보를 제공, 건축시장 업계의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다. 350여 개 업체가 참여해 3500여 아이템이 전시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 부스는 A-219번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