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잇몸·초보자 위한 부드러운 사용감의 ‘러버 타입 치간칫솔’ 선봬
브러시 뒤로 갈수록 점차 굵어지는 멀티 사이즈 설계로 치간 간격 폭넓게 커버
56개 대용량으로 구성한 ‘가성비 치간칫솔’… 구매 번거로움·비용 부담 최소화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치간 관리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닥터세닥 소프트 슬라이드 치간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세닥 소프트 슬라이드 치간칫솔은 유연한 러버 타입으로 설계해 잇몸이 예민하거나 치간칫솔 사용이 서툰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무 재질의 브러시가 벌어진 치아 틈새부터 치아와 잇몸 사이의 블랙 트라이앵글 존, 쉽게 닿지 않는 어금니 사이까지 부드럽게 통과하며 이물질을 말끔히 제거한다.
치간 간격이 제각각이라 사이즈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브러시가 앞에서 뒤로 갈수록 점차 굵어지는 멀티 사이즈 설계를 적용했다. 하나의 치간칫솔로 SS·M·L 3가지 사이즈를 폭넓게 커버한다.
특히 제품 특성상 매번 양치할 때마다 사용해야 하고 정기적인 교체가 권장되는 점을 고려해, 잦은 구매에 대한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56개 대용량으로 구성한 ‘가성비 치간칫솔’이다. 외출과 여행 시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돼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은 평소 잇몸이 예민해 치간 관리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며, 러버 타입 브러시로 부드럽게 닦아내면서 일반 칫솔로 닿기 힘든 사각지대까지 꼼꼼히 케어해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세닥은 고품질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컬러팝 칫솔’, ‘슈퍼와이드 칫솔’, ‘퍼플롱헤드 칫솔’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구강 관리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