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페 퀄리티 구현 콘셉트의 ‘스타벅스® 커피 앳홈 바이 네오’ 팝업, 2월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서 운영
스마트브루 3-in-1 기술 체험 및 스타벅스 커피 포함 맞춤 브루잉 시음 등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스타벅스® 커피 앳홈 바이 네오(STARBUCKS® COFFEE AT HOME by NEO)’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돌체구스토 네오로 완성하는 스타벅스 카페 퀄리티’를 콘셉트로 2월 3일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돌체구스토 네오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홈카페 경험을 선보이며 네오 머신으로 추출한 스타벅스 커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를 통해 일상에서도 보다 간편하게 카페 수준의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는 하나의 머신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비롯한 7종의 커피를 3가지 브루잉으로 즐길 수 있는 한층 진화된 홈카페 솔루션이다. 자연에서 생분해 가능한 종이 기반 캡슐과 원터치 커피숍 메뉴, 스마트브루(SmartBrew™) 기술을 갖춘 네오는 단 몇 초 만에 바리스타의 감각이 담긴 커피를 완성한다.
팝업 공간은 △브랜드존 △브루잉존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존’에서는 네오만의 독자적인 스마트브루 3-in-1 기술을 통해 원두에서 퀄리티 있는 한 잔의 커피가 나오기까지의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브루잉존’에서는 커피 무드 체크 카드로 향과 바디감, 밸런스 등 개개인의 커피 무드를 진단한 뒤 네오 머신으로 추출하는 3가지 브루잉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포토존’은 스타벅스 커피 앳홈 바이 네오의 무드를 직관적으로 느끼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측은 팝업 방문객이 따뜻하고 아늑한 스타벅스 홈카페 무드의 공간에서 네오의 3가지 브루잉 커피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네오의 기술력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에서 즐기던 프리미엄 커피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리는 체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