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과 속광까지 정밀한 케어가 가능한 이니스프리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
눈가와 입가 탄력 고민을 해결해 주는 ‘그린티 PDRN 아이&립 세럼’
모공&흔적[1]을 개선해 깐달걀 피부결로 가꿔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추위가 극심해진 요즘, 이니스프리가 급격한 온도 차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레티놀 솔루션을 추천한다.
피부 관리의 핵심 성분으로 꼽히는 ‘레티놀’이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정교화하며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성분으로 진화하고 있다. 과거 레티놀이 주로 주름 개선 기능에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선보이는 추세다.
급격한 온도 차와 외부 자극이 반복되는 시기에는 피부 컨디션이 약해지며 탄력 저하와 흔적 문제가 심화되기 쉽다. 이처럼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울퉁불퉁한 피부결부터 국소 부위 탄력까지 각 부위와 고민에 맞게 레티놀을 적용하는 ‘타기팅 케어’가 필수적이다.
피부 탄력과 속광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고 싶다면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이 적합하다. 저분자 비건 PDRN™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 시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사용 후 속광 개선율 26.4%, 만족도 100%를 기록하며 촘촘한 광채 효과를 입증했다. 또 모공 부위 겉과 속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모공 밀도를 32% 높여준다.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무거움이나 끈적임이 없어 데일리 케어로 활용하기 좋다. 오는 2월 1일 이니스프리 직영몰에서는 해당 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0원 체험단’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피부가 연약하고 움직임이 많은 눈가와 입가 고민에는 ‘그린티 PDRN 아이&립 세럼’을 제안한다. 가볍고 쫀쫀한 텍스처의 그린티 PDRN™ 함유 포뮬러를 탄력 있는 실리콘 팁으로 바르면 눈가와 입가에 정교한 괄사 마사지 효과를 줘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로, 눈가와 입가의 탄력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특히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쫀광’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과 ‘그린티 PDRN 아이&립 세럼’을 동시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모공, 피부결, 색소 침착 등의 흔적까지 한 번에 관리하고 싶다면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추천한다. 누적 후기 9만개, 어워즈 9관왕, 744만개 완판[5]을 기록한 제품으로, 레티놀과 시카 성분의 시너지로 매끈한 깐달걀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저자극 고효능 앰플이다. 워터리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며, 민감 피부 자극 반응도 0.0을 기록해 레티놀 입문자도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