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새해를 맞아 ‘777 새해 건강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새해 건강 페스타는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건강 관리를 돕는 인기 식품들이 방송과 모바일에서 최적의 구성으로 판매된다. 특히 고객이 합리적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7% 할인 쿠폰, 구매금액의 7% 적립, 행사카드 7%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골드카무트 효소, 포미 토마토주스, 모나리 페데르조니 애플사이다 비니거, 닥터린 콘드로이친 등 일상 속 건강 관리를 돕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오메가3, 멜라토닌, 루테인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준비했다.
특히 1월 2일 저녁 6시 30분에는 미국에서만 연간 5천만 봉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프로틴 프레첼(Protein Pretzels)’을 단독 론칭한다. 글로벌 웰니스 기업 크리스프 파워의 대표 건강간식으로 한 봉지에 단백질 28g, 식이섬유 10g을 담겨 있어 손쉽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이다. 해당 제품은 시나몬랩이 직수입해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영업마케팅팀 변서진 팀장은 “새해는 누구나 건강을 다시 다짐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실속 있게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신규 상품을 준비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함께 건강한 새해 첫걸음을 내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LIVE실시간 뉴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