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스트리트 아울렛 평택점’, 50평 규모의 체험형 매장
템퍼시네마 콘셉트의 매트리스·모션베드 체험존 마련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12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구매 제품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 증정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에 ‘스트리트 아울렛 평택점’을 오픈했다. 신규 매장은 경기 남부에 위치한 템퍼 직영 아울렛으로, 평택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 및 대로변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약 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인 템퍼 스트리트 아울렛 평택점은 보다 체험에 특화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전국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템퍼의 다양한 매트리스 컬렉션을 한 곳에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프로(PRO) 매트리스’는 물론 템퍼의 기본에 충실한 에센셜 라인의 ‘폼(FORM) 매트리스’까지 구비했다.
특히 ‘템퍼시네마’ 콘셉트로 연출된 모션베드 체험존에서는 템퍼 모션베드의 무중력 모드와 각도 조절 기능을 통해 정교한 움직임과 템퍼 매트리스만의 차별화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템퍼는 스트리트 아울렛 평택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수)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킹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와 세트로 구매 시 롱허그쿠션 1개를 증정하고, 매트리스 단품 구매 시 베개 증정, 매트리스와 프레임·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여행용 목베개를 선착순 2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템퍼 스트리트 아울렛 평택점 측은 10년간 가구업계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수면 패턴과 체형을 고려한 맞춤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며, 전문성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시하는 템퍼 스트리트 아울렛 직영 매장에서 템퍼의 가치를 직접 느끼고 깊이 있는 체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