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게이밍기어 에스라이즈 국내 유통 개시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IT 종합 유통 및 판매 기업인 에스라이즈(SRISE)와 ROG (Republic of Gamers) 게이밍 기어인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제품을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며 수입 및 유통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라이즈는 e커머스를 통한 B2B를 비롯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주요 종합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강력한 마켓 커버리지를 갖춘 IT 종합 유통 기업으로, 기존 에이수스 노트북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해온 것에 이어 게이밍 기어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에이수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ROG 게이밍 기어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하드웨어 완성도를 보다 널리 알리고,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라이즈를 통해 ROG Azoth (에이조스) 및 ROG Falchion (펄션) 게이밍 키보드, ROG Harpe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 ROG Delta 게이밍 헤드셋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ROG NX V2 스위치를 탑재한 풀배열 키보드 ROG SCOPE II X와 스텔라 테마의 Azoth X 게이밍 키보드의 신규 론칭으로 ROG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에스라이즈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자체 서비스 센터인 SRISE NEXUS (에스라이즈 넥서스)를 통해 A/S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제품군은 제이웍스 코리아와 에스라이즈를 통해 국내에 공식 유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