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빙수&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론칭

9월까지 이어지는 투썸의 롱썸머… 망고·팥·홍시 빙수에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여름 맛 총출동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무더위에 앞서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3종)와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풍성한 맛과 청량한 비주얼을 갖춘 여름 디저트는 단연 인기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빙수 3종(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과 용량과 토핑을 한층 더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먼저 ‘애플망고 빙수’는 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망고 원물을 큼직하게 올려 시선을 사로잡는 과일 빙수다. 상큼한 망고 퓨레를 듬뿍 넣은 얼음 위에 황금빛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담아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망고 퓨레 함량을 높인 얼음을 곱게 갈아내 한 입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우리 팥 빙수’는 국내산 팥의 깊은 단맛과 고소한 인절미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팥 본연의 단맛이 여름철 대표 디저트의 정수를 느끼게 해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우리 홍시 빙수’는 국내산 홍시와 감말랭이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자연이 선사하는 깊은 단맛을 담아낸 빙수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홍시와 쫀득한 감말랭이를 더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빙수와 함께 출시되는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산뜻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각종 과일과 바삭한 초코 쿠키를 올려 달콤 상큼함 맛과 다채로운 식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3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끈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더욱 큼직한 용량과 다양한 토핑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옵션으로 초콜릿 쉘 토핑 소스도 추가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해마다 여름이 길어지면서, 시원하면서도 맛있는 빙수와 아이스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올 여름엔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담은 자사의 여름 시즌 메뉴와 함께, 더위도 잊게 할 특별한 달콤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 빙수 3종(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과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5월부터 9월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길어진 여름 시즌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보다 운영 기간을 1개월 연장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여유롭게 여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