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죽 베드 ‘카르모’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프리미엄 가죽 침대 ‘카르모(CARMAUX) 베드’를 출시, 기존 우드와 패브릭 소재 중심의 침대 라인업을 한층 더 확장한다.

이번 신제품은 까사미아가 소파로 먼저 선보인 인기 시리즈 ‘카르모’의 침대 라인업이다. 카르모 소파는 최고급 천연 가죽 소재와 세련된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카르모 베드’ 역시 가죽 특유의 질감과 무드로 우드 · 패브릭 소재 침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침실을 한층 더 품격 있는 공간으로 완성한다.

특히, 최고 등급의 풀그레인 천연 가죽을 사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멋을 자랑한다. 가죽 본연의 결을 살리는 세미애닐린 가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광택과 컬러감을 유지하면서도, 얼룩과 마모에 강한 실용성을 갖췄다.

‘카르모 베드’는 군더더기 없는 직선 실루엣과 볼드한 두께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침실 공간을 만들어 준다. 가죽이 맞닿는 모서리 부분은 가죽의 단면을 노출시키는 ‘스키빙’ 공법으로 정교하게 마감해 디테일을 높였다.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저상형 설계로 안정감을 높였으며, 헤드보드에는 복원력이 뛰어난 덕다운과 탄성이 좋은 홀로화이버 패딩을 최적의 비율로 내장해 쿠션감을 더했다.

또, 침대 양옆에는 USB C타입 고속 충전 포트와 A타입 포트를 탑재해 스마트 기기를 침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SS(수퍼싱글), Q(퀸), LK(라지킹), KK(킹오브킹) 총 4가지로 선보이며, 특히 LK와 KK 사이즈는 넓은 헤드보드 디자인을 통해 한층 웅장한 공간감을 연출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카르모 베드 외에도 올해 프리미엄 라인의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까사미아의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