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멀티 충전기기, 휴대성과 성능 겸비한 ‘GO 시리즈’ 신제품 2종
AVerMedia Technologies (이하 에버미디어)가 ‘GO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 ‘엘리트 고(GC313Pro)’와 ‘코어 고(GC313)’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하며 20일부터 1주일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어디서든 업무와 게임, 그리고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도록 하는 휴대기기다. 기기 하나로 100W 고속 충전과 동시에 디스플레이·녹화가 가능하며 높은 이동성과 다양성, 고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충전기 그 이상의 가능성
‘엘리트 고(GC313Pro)’와 ‘코어 고(GC313)’는 단순한 충전기기를 넘어선다. 두 제품 모두 PD3.0 100W 고속 충전을 지원해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4K60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을 지원해 고해상도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엘리트 고(GC313Pro)’, 충전과 캡처를 동시에
‘엘리트 고(GC313Pro)’는 100W 고속 충전, 1080p60 비디오 캡처, 4K60 디스플레이 연결 기능을 하나의 콤팩트한 기기에 담았다. 게이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전문가들을 위해 설계됐으며, 연결된 기기들을 빠르게 충전하면서 동시에 원활한 녹화와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코어 고(GC313)’, 이동 중 생산성 향상
‘코어 고(GC313)’는 세 대의 기기 충전과 데이터 전송, 4K60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을 지원한다. 학생, 출장 근무자, 재택근무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프레젠테이션이나 미디어 재생, 대형 화면에서의 작업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안전한 충전으로 개인정보를 보호
최근 공용 USB 포트를 통한 ‘주스 재킹(Juice Jacking)’ 공격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이 두 제품 모두 안전한 대안을 제공한다. 콘센트와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기기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불안한 공용 USB 충전 포트의 데이터 유출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 마케팅 담당자 모수환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휴대성과 기능을 완벽하게 결합한 신개념 멀티 충전 디바이스”라며 “게임, 업무, 미디어 스트리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자들의 콘텐츠 연결, 제작, 소비 방식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버미디어 한국지사 ‘에버미디어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수입사를 통해 ‘엘리트 고(GC313Pro)’와 ‘코어 고(GC313)’를 20일부터 1주일 간 20%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27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