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 에너지 체인 시스템을 공급해온 한국이구스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 2025’에 참가해 세계 최초 개방형 클린룸 케이블 체인 e스킨 플랫을 비롯해 cfclean 케이블과 E6J 등 클린룸에 특화된 에너지 공급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이구스는 클린룸 설비에 필수적인 클린 체인 및 클린 케이블을 비롯해 최신 데모 장비와 체험형 샘플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엑스 3층 C홀에 마련된 한국이구스 부스에서는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이구스가 무료로 운영하는 온라인 툴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이구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자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한국이구스의 클린룸 산업 담당자인 김영호 과장은 “이구스 케이블 가이드 시스템의 가장 큰 강점은 애플리케이션에 맞춰 모든 구성 요소를 모듈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기존 제품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면서도 성능을 향상시켜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이구스는 반도체 산업 초창기부터 국내 유수의 기업들에 클린룸 전용 에너지 체인 시스템을 공급해 왔다. 이번 ‘세미콘 코리아 2025’에서는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