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연말 결산 이벤트, 내년 등급 확인하면 3만 4천 명에게 무료 쿠폰 및 할인권 제공
인기 제휴처는 CJ올리브영, 메가MGC커피, CGV 순이며, 올해 제휴한 브랜드 중에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높은 호응 보여
포인트 적립 및 제휴 브랜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VIP, VVIP 선정…VIP가 일반회원보다 8배 더 많이 멤버십 포인트 활용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3,000만 명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2024 웰컴 2025’ 연말 결산 경품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CJ ONE 적립·사용 실적과 2025년 회원 등급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이벤트 링크를 공유 받은 친구가 참여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CJ ONE 제휴 브랜드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1.8만 개, 동대문엽기떡볶이 할인권, 이마트24 할인권 각 8천 개 등 다양한 경품을 3만 4천 명의 회원에게 제공한다.
CJ ONE은 올해 포인트 적립 및 제휴 브랜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2025년 회원 등급을 선정한다. 연간 구매 금액이 90만 원 이상 200만 원 미만인 경우 VIP 회원,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VVIP 회원으로 선정된다. VIP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CJ ONE 주요 제휴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25년 등급 확인은 물론 2024년 동안 가장 많이 이용한 제휴 브랜드 Top 3, CJ ONE 제휴처에서의 누적 구매 횟수와 사용 금액도 함께 제공한다.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자신이 전체 회원 회원 중 상위 몇 퍼센트에 속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CJ ONE 회원들의 구매가 많았던 제휴 브랜드는 CJ올리브영, 메가MGC커피, CGV 순이었다. 특히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이 진행된 3월, 6월, 9월에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집중됐다.
올해 9월 포인트 제휴를 시작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MZ 회원들의 인기에 힘입어 누적 구매 Top 10브랜드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회원 활동 데이터를 보면 VIP 회원은 일반 회원 보다 포인트 적립과 사용 규모가 8.3배 높았다. 또한 20대~40대 회원이 전체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의 83%를 차지했으며, 여성 회원은 남성 회원보다 약 5.3배 더 많은 포인트를 활용했다.
‘땡큐 2024, 웰컴 2025’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메인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한 해 동안 CJ ONE을 사랑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혜택을 통해 멤버십의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