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일상 작업과 가족을 위한 나노 이온 VU249HFI-W 모니터 출시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일상 작업과 캐주얼 게임, 문서 작업 등 더 높은 생산성을 위한 나노 이온 발생 모니터 ‘VU249HFI-W’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U249HFI-W는 유튜브나 OTT, 캐주얼 게임에서 문서 작업은 물론 생산성과 창의적인 작업 등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모니터로, 가정에서의 아이들의 공부 환경, 설치 공간이 협소한 사무실에 적합한 제품이다.

VU249HFI-W는 나노 이온 발생기를 장착해 작업 시 건강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가정이나 아이들 공부 환경, 그리고 사무실 작업 환경을 개선해 공부 및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FHD 해상도의 23.8인치 패널은 100Hz의 주사율을 가지고 있어 기존 60Hz 모니터에 비해 2배에 가까운 주사율로 부드러운 스크롤과 화면 전환으로 향상된 시청 경험을 보여준다.

IPS 패널을 기반으로 다양한 각도에서의 시청에서도 일관된 선명함과 컬러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24인치 사이즈로 다양한 데스크 환경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깔끔한 데스크테리어로 자신만의 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얇은 베젤로 깔끔함을 줄 뿐만 아니라 에이수스만의 아이케어 플러스 기술로 눈을 보호한다. 색상의 컬러를 강조해 색상 구분을 쉽게 하고 5분 단위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제한된 시간 내에 작업하고자 할 경우 유용하다. 이외에도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한 블루 라이트 필터 기능과 장시간 작업으로 인한 눈 피로도를 줄이기 위한 플리커 프리 기능이 적용돼 눈을 보호한다.

편의성으로는 3단계로 높이 가능한 스탠드가 케이블을 위한 클립을 포함하고 있어 VU249HFI-W의 HDMI 케이블 및 전원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주변 환경의 조도에 따라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해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VU249HFI-W는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며, 국내 공식 유통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