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mer, 도킹스테이션 시장의 게임 체인저 ‘KDock-6’ 한국 출시
유엔케이테크-Kramer 단독 총판 체결 기념 할인·증정 행사
유엔케이테크가 오디오 & 비주얼 솔루션 기업 Kramer와의 단독 총판 체결 및 Kramer 한국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ramer의 도킹스테이션 ‘Kdock-6’의 한국 출시에 맞춰 진행되며, 행사 기간 Kdock-6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할인 판매와 로지텍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 업무 효율과 협업, 그리고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마트 오피스·핫데스크를 조성 중인 회사가 늘어나고 있다. 랩톱 또는 태블릿 등 이동형 장비는 이러한 환경의 필수 요소지만, 한편으로 이동형 장비의 제한된 인터페이스가 숙제로 작용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도킹스테이션이 출시된 가운데 kramer의 Kdock-6는 알루미늄 소재, 높이와 각도 조절 기능, 인터페이스 확장 등 다방면에서 강점을 갖춰 한국 출시 후 돌풍이 예상된다.
행사 참여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Kramer도킹’ 을 검색하거나 KDock-6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ramer는 지난 41여 년간 프로페셔널용 오디오 & 비주얼 산업 분야에서 영상 및 음향 신호와 관련된 다양한 장비와 협업 애플리케이션, 통합 제어 시스템 등을 제조해온 글로벌 기업이다. 일반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컨슈머 제품보다 B2B 제품으로 더 유명하다.
kramer의 고성능 HDMI 케이블과 USB-C 관련 제품은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이번에 국내에 새로 출시한 도킹스테이션 또한 타사 제품과 비교해 탁월한 기능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유앤케이테크는 최상의 고객 맞춤 솔루션 및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AI 기술혁신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오디오 비주얼 솔루션 업체 kramer의 한국 총판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