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넷시스템, 오토바이 블랙박스 ‘MVR 시리즈’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국내 오토바이 블랙박스 장착율 1위 기념, 11월 1일~12월 27일 2개월간


블랙박스 전문기업 지넷시스템이 국내 오토바이 블랙박스 장착율 독보적 1위를 기념해 자사 베스트 모델인 ‘MVR 시리즈’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11월 1일부터 12월 27일까지 2개월간 MVR 바이크 블랙박스 취급 공식대리점을 통해서만 진행한다. MVR 시리즈의 성공적인 출시를 자축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를 전하고자 기존 지넷시스템 오토바이 블랙박스는 물론 타사 오토바이 블랙박스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보상판매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MVR 시리즈의 S1, G1 Pro, Q1 모델을 장착비 포함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새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정상가격에 판매된다.

지넷시스템은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더 많은 라이더들이 고품질의 바이크 블랙박스를 경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보상판매 혜택 조건

1. 기존 지넷시스템 오토바이 블랙박스 반납
2. 타사 오토바이 블랙박스 반납 가능
3. 판매장소 : MVR 오토바이 블랙박스를 판매하는 공식대리점
*보상판매 혜택은 MVR 오토바이 블랙박스 공식대리점에서 구매 시에만 적용. 온라인이나 비공식 판매처에서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공식대리점을 통한 구매 필수

◇ MVR 공식대리점 찾는 방법

1. 지넷시스템 공식 홈페이지(www.gnetsystem.com) 방문
2. 메뉴에서 ‘스포츠’ 선택
3. ‘판매처’ 클릭
4. ‘오프라인 판매처’ 확인

지넷시스템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지넷시스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