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도 반한 편안한 밤의 비결, 불규칙한 근무시간·잦은 해외 일정으로 인한 숙면 방해에 도움
애즈유가 바쁜 일상에 편안한 밤을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식물성 멜라토닌 ‘솔솔바인’을 출시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정보와 바쁜 일상 속에서 짧지만 깊은 휴식은 현대인들에게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밤늦도록 빛나는 스마트폰 화면과 과도한 카페인 섭취는 숙면을 방해하는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솔솔바인은 불규칙한 근무시간이나 교대 근무, 잦은 해외 일정으로 인한 시차 적응 등이 고민인 간호사와 연예인, 인플루언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애즈유 솔솔바인은 폴란드산 몽모랑시 타트체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멜라토닌 100%를 주원료로 만든 영양제다. 여기에 상추 추출물과 감태 추출물, 테아닌, 트립토판 등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을 더했고, 이산화규소와 HPMC, 합성향료, 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소화해 빠르고 안전하게 편안한 밤을 선사한다.
솔솔바인은 잠들기 2시간 전 물과 함께 1정(2mg)을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다. 개인의 필요에 따라 1일 1정에서 3정까지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다.
애즈유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잠 못 이루는 밤으로 고민이라면 솔솔바인으로 깊은 잠과 상쾌한 아침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현재 출시를 기념해 6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