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보조배터리’와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50% 할인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트뮤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3일간만 진행되며 △초고속 보조배터리 △맥세이프(MFM) 무선충전기 △질화갈륨(GaN) 접지 멀티고속충전기 △멀티허브독 △차량용 충전기 △고속충전 영상(HDMI, DP) 케이블 등 93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념 구매자 자동 응모 방식의 사은품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트뮤코리아는 ‘Better Charging, Better Smart Life’ 슬로건 하에 2006년 설립한 국내 유/무선 충전 제품 관련 18년 차 전문 제조기업이다.
아트뮤코리아는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으로 지정됐으며, 2020년 벤처기업으로 지정됐다. 그뿐만 아니라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글로벌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해외 USB-IF 포럼, VESA, HDMI, 인텔 썬더볼트, 애플 MFi/MFM, GaNFast 등 인증 회원사로 활동 중이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의 ‘네이버 브랜드데이’인 만큼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국내 모바일 충전브랜드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작은 노력의 하나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