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명절 선물하면 리워드 할인 혜택… ‘추석 연휴 세일’ 연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연휴 세일’을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W컨셉 추석 연휴 세일은 이날부터 18일까지 8일 간 열린다.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키즈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3만여 개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 상품을 연휴 한정으로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을 시즌 입기 좋은 아우터, 니트, 가디건 등 간절기 의류 브랜드 상품부터 콜라겐, 영양제 등 이너뷰티, 식기, 텀블러 등 라이프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시야쥬, 레테라, 망고매니플리즈, 설화수, 딥퍼랑스, 트래블메이트 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하기 기능으로 가족, 지인 등에게 추석 선물을 보낸 고객을 추첨해 리워드를 제공한다. 선물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더블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풍성한 추석 연휴를 위해 쇼핑백 15%, 12% 할인쿠폰, 전상품 10% 할인쿠폰 등 스페셜 쿠폰 3종도 발급한다.

이외에도 연휴 전 바로 배송하는 ‘잡화 특가’, ‘프론트로우 가을 스타일링’, ‘월간 뷰티 9월호’, ‘럭셔리 기프트 추천 행사’ 등 9개 테마 행사도 선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선물 고민이 많은 고객을 위해 추석 연휴 세일을 열었다”며 “이름과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더블유컨셉 선물하기를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