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키링과 함께하는 특별한 가을 여행! 그랜드 조선 부산, ‘코지 앤 컴피(Cozy and Comfy)’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이 가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상품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코지 앤 컴피(Cozy and Comfy)’ 패키지를 11월 30(토)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의 도심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하여 제작된 시즌 한정 키링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코지모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와 국내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백 꾸미기)’ 열풍이 이어지면서, 어글리버드, 미니버드 키링 등의 인형 키링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이는 키링의 컨셉은 ‘코지 앤 컴피’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는 푸들의 모습을 키링으로 구현했다. 코지모지의 인기 상품인 ‘푸들’ 키링’에 그랜드 조선 로고가 새겨진 배스 로브를 입힌 한정판 키링으로, 호텔 객실을 연상케하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모든 투숙객은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호텔 레스토랑 및 라운지앤바, 조선델리에서 사용가능한 10% 식음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가을 식재료로 완성한 다채로운 미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11월 30일(토)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2만 5천원 (세금 별도) 부터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 마케팅팀 관계자는 “매 시즌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경과 편안한 스테이에 특별함을 강조한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해, 그랜드 조선 부산만의 풍성한 스테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올 가을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키링과 함께 즐거운 가을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해변과 해운대 중심 상권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전망의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여행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즐거움의 여정(Journey to Delightful Moments)’이란 브랜드 슬로건 아래 매 시즌 다양한 협업을 통한 이색 콘텐츠로 여행과 더불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