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만나는 맛남!’ 이마트24가 전국 유명 맛집과 손잡고 선보이는 ‘편슐랭’ 시리즈 2탄 ‘큰길휴게실 튀김김밥’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편슐랭 시리즈 1탄인 서울 회기동 라면 맛집 ‘레알라면’에 이어 두 번째 상품으로 충남 서천의 김밥 맛집인 ‘큰길휴게실’의 인기 메뉴를 상품화한 ‘햄&잡채반반튀김김밥’, 열무비빔국수’ 2종을 출시했다.
큰길휴게실은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김밥큐레이터 정다현의 ‘전국김밥일주’ 등 유명 방송 및 SNS 등에 소개된 김밥맛집으로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 서천의 대표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대표메뉴로는 튀김김밥, 김말이, 떡볶이, 열무비빔국수 등이 있다.
‘큰길-햄&잡채반반튀김김밥’은 튀김김밥과 김말이를 벤치마킹해 햄&잡채 반반튀김김밥으로 개발됐으며,’먹잘알(먹는걸 잘 알고 먹는 사람의 줄임말) 들이 김밥을 먹을 때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것에 착안해 김밥 용기 안에 튀김김밥을 찍어먹을 수 있는 떡볶이 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열무비빔국수’는 여름시즌 고객들의 최애 메뉴로 열무김치와 새콤달콤한 비빔면을 상품화했다. 가격은 각각 3,700원, 4,500원이다.
이 밖에 이마트24는 7월 한 달 간 편슐랭 2탄 ‘큰길휴게실’ 콜라보 상품 2종을 신한카드 농협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편슐랭 상품 1~2탄을 구매 후 앱 스탬프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10,500원 수박도시락을 단돈 100원에 예약픽업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HMR팀 원대로 MD는 “이마트24는 전국 유명 맛집들과 콜라보 한 상품을 ‘편슐랭’ 시리즈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며 “지역별 맛집을 전국으로 알리는 것과 동시에 직접 매장을 가보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해당 맛집을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