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 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 을 15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 은 삼성전자와 PXG의 세번째 협업 제품으로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 ’ 의 아날로그 워치 감성과 PXG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았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 은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 ▲PXG 스트랩 2종 ▲PXG 볼파우치 ▲PXG 골프공 ▲PXG 볼마커 ▲PXG 워치 페이스 2종 등 활용성과 소장가치를 높인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됐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 ’ 은 골프존의 ‘스마트 캐디 ’ 앱을 탑재해 전세계 약 4만여개의 골프 코스 정보와 더불어, 오토 샷트래킹,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과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 오토 샷트래킹 : 워치 센서로 샷을 인식하여 라운드 중 샷 위치와 횟수를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
‘PXG 스트랩 2종 ’ 은 PXG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고급스럽게 적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보다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PXG 볼파우치 ’ 는 분리형 멀티 파우치 구조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했으며, PXG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PXG 볼마커 ’ , ‘PXG 골프공 ’ 도 함께 제공된다. ‘PXG 전용 워치 페이스 2종 ’ 은 패키지에 동봉된 쿠폰의 QR 코드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 은 43mm와 47mm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된다. 43mm 모델의 가격은 86만 9천원, 47mm 모델은 89만 9천원이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 은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닷컴 ’ , ‘골프존 마켓 ’ , ‘골핑 ’ 등 온라인 매장과 더불어 ‘삼성 강남 ’ ,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삼성스토어 현대 압구정∙무역센터, 삼성스토어 롯데 잠실∙부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한편, 삼성 강남에서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 ’ 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는 ‘PXG 클럽 피팅 ’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증정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에디션은 필드의 동반자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과 골퍼들이 선망하는 브랜드 PXG가 만나 최상의 골프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 ” 이라며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보다 스마트한 골프를 즐기시길 바란다 ”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