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점 신규 오픈, 위니아에이드 31개 국내 최다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보유 제품을 수거해 수리하는 Pick up & Delivery (수거&배달) 서비스 홍대점에서 운영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전국 31번째 애플 공인서비스센터를 서울 은평구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은평점)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은 전국의 모든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와 마찬가지로 아이폰(iPhone), 맥(Mac), 에어팟(AirPods), 애플워치(Apple Watch) 등 애플의 전 제품의 수리가 가능하다.
한편 바쁜 직장인을 위해 홍대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 요청시 애플 공인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는 Pick up & Delivery (수거&배달)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해당 서비스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 지원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홍보 담당자는 “위니아에이드는 국내 최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국내유일 원스톱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1위 Care서비스 인프라를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