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GC PRO’ 체험존 운영부스 방문 인증, 마우스 반응 속도 챌린지 등 이벤트 등 통해 ‘GC PRO’ 비롯한 다양한 경품 증정지스타 기간 ‘GC PRO’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특가 행사 진행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2)’에 처음 참가한다.
시디즈는 국내 최대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인벤과의 협업을 통해 시디즈 부스를 마련하고, 시디즈의 첫 게이밍 의자 시리즈인 GC PRO를 최초 공개한다. 시디즈는 GC PRO 체험존을 구성해 방문객들에게 게이밍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 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디즈의 GC PRO는 게이머들의 게임력을 향상시키고 최상의 게임 몰입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첫 게이밍 의자다. 자동차용 쿨링 시트를 적용해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어도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등판에 컬러 설정이 가능한 4가지 타입의 라이트닝 모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팔걸이는 8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게이머의 다양한 게임 플레잉 자세를 흔들림 없이 받쳐준다.
시디즈는 부스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우스 반응 속도 챌린지는 시디즈 게이밍 의자에 앉아 마우스 클릭 속도를 측정하는 게임으로, 등수에 따라 게임 체인저 패키지, ROCCAT 박스 패키지, 젠지 패키지, 게이밍 젓가락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부스 방문 인증사진 △GC PRO 포토존 이벤트 △수험생 인증 이벤트 △인벤 부스 스탬프 투어 등 이벤트를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GC PRO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디즈 부스 방문객은 지스타 기간 GC PRO 및 GC를 60대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가에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제품 사전 예약 시 시디즈 발 받침대 ‘스테포’와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시디즈는 올해 처음 참가하는 지스타 2022에서 시디즈의 첫 게이밍 의자 제품군인 GC PRO를 최초로 공개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플레이에 최적화된 착좌감과 디자인을 갖춘 GC PRO를 통해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