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 제네시스, ‘GENESIS CARD’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제네시스 오너를 위한 특별한 카드 혜택 제공

현대카드가 제네시스 오너에 최적화한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GENESIS CARD(이하 제네시스 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카드와 제네시스는 이달부터 12월 31일까지 제네시스 카드로 제네시스 신차 구매 시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1.5%에서 2%로 상향 적용해준다. 예를 들어, 제네시스의 최고 인기 차종인 G80을 6000만원에 구매하는 고객은 30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신차 구매 시 최대 40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며, 제네시스의 온라인 편집숍 ‘제네시스 부티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 적립 혜택은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은 기존 제네시스나 외제차를 보유한 고객이 제네시스 신차 구매 시 제네시스 카드 등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 및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할 때 최대 200만원의 차량 할인 및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7월 공개된 제네시스 카드는 여행, 항공, 호텔 등 프리미엄 업종에서 최대 5%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과 함께 전세계 공항 라운지 연 5회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유 차종에 따라 ‘모빌리티 서비스’와 ‘EV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맞춤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네시스 카드 고객은 제네시스 주관 이벤트 참석, 호텔∙면세점 할인 등 제네시스 오너 전용 멤버십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제네시스 카드와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든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