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23년까지 진행한 정동원 콘서트 하이라이트 모아 상영
1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0여개 극장서 만나볼 수 있어
CGV에서 정동원 콘서트를 만나보세요!
CGV가 가수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를 오는 18일 개봉한다고 11일 밝혔다. 정동원은 색소폰 연주, 뮤지컬,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GV에서 개봉하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진행한 정동원의 콘서트 ‘동화’, ‘음악회’, ‘성탄총동원’ 등의 하이라이트를 모았다. 3년간 정동원의 성장 과정과 함께 할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할아버지의 색소폰’, 팬들을 위한 ‘영원’ 등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한 가수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애정이 담긴 인터뷰도 함께 담겼다.
CGV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주차별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첫 주에는 정동원 필름마크를 받아볼 수 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12월 1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는 12월 11일 오전부터 극장별 순차 오픈 예정이며, 영화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정동원의 성장 과정과 3년동안 진행한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담아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를 개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극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정동원의 무대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다양한 아티스트 공연 실황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4년 하반기에는 임영웅, 하이라이트 등 공연 실황을 개봉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지난 4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플레이브 공연 실황을 개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