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텐트마켓! 2024 인천 독서대전 텐트마켓 참여자 모집

-시민참여 ‘모아모아 텐트마켓’ 20여 팀 모집-


인천광역시는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2024 인천 독서대전’에서 함께할 ‘모아모아 텐트마켓’ 참여자 20여 팀을 9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4 인천 독서대전’은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 일대와 청라호수도서관에서 ‘책, 인간다움을 읽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개막행사를 비롯해 강연, 포럼, 토론, 공연, 체험행사, 전시 등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아모아텐트마켓’은 창작품과 독립출판물 판매, 중고도서 교환 등을 통해 다양한 독서문화를 체험하고, 책과 문화를 사랑하는 시민들이 모여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인천 독서대전 홈페이지(https://www.incheon.go.kr/incheon_rf/index)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9월 23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백민숙 시 문화정책과장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모아모아 텐트마켓’을 통해 독서와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를 기대한다”며 “‘모아모아 텐트마켓’을 비롯한 ‘2024 인천 독서대전’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