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는 ‘트위스터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등 다양한 작품들을 ScreenX, 4DX, ULTRA 4DX, IMAX 등 CGV 특별관에서 즐겨보세요!
CGV가 8월 개봉하는 특별관 라인업을 13일 공개했다.
오는 14일에는 글로벌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트위스터스’와 ‘에이리언’ 시리즈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와 세븐틴 콘서트를 담은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를 특별관에서 선보인다..
영화 ‘트위스터스’는 폭풍을 쫓는 연구원 케이트와 논란을 쫓는 인플루언서 타일러가 인간이 만든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역대급 토네이도에 맞서 정면 돌파에 나서는 재난 블록버스터로 ScreenX, 4DX, ULTRA 4DX, IMAX 포맷으로 개봉한다. ScreenX는 거대한 토네이도를 좌, 우, 정면으로 표현해 관객으로 하여금 토네이도 한가운데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4DX는 자연 재난을 각종 환경 및 모션 효과로 표현해 다이내믹한 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한층 더 몰입감 있는 관람이 가능하다. IMAX의 큰 스크린을 통해 자연재난을 실감 나게 느껴볼 수 있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정거장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악몽과도 같은 에이리언의 공격에 쫓기기 시작되면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로 ScreenX, 4DX, ULTRA 4DX, IMAX 포맷으로 개봉한다. 영화의 배경인 우주정거장이 좌, 우, 정면 스크린을 활용한 ScreenX 효과로 구현되어 광활함을 표현해 우주에 있는듯한 몰입감을 준다. 에이리언과 격렬한 전투를 벌이는 액션 장면들은 4DX 효과로 표현해 다이내믹한 관람을 가능하게 한다. IMAX로 우주의 광활함을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세븐틴 콘서트를 영상화했다. 세븐틴의 대표곡을 비롯해 세븐틴의 다양한 모습과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순간을 담아냈다. 공연 콘텐츠 상영 시 뛰어난 몰입감으로 호평받는 ScreenX는 좌, 우, 정면의 스크린을 통해 공연장의 압도적 스케일과 함께 멤버들의 표정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4DX는 무대 연출과 노래 가사에 최적화된 다양한 모션 및 환경 효과들을 구현해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다. ScreenX와 4DX 효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ULTRA 4DX는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8월 21일에는 ‘극장판 블루 록 -에피소드 나기-’가 4DX와 IMAX로 개봉한다. ‘극장판 블루 록 -에피소드 나기-’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젝트 ‘블루 록’에 참가하게 된 ‘나기 세이시로’와 ‘미카게 레오’가 천재적인 재능에 눈을 뜨게 되는 과정을 담은 배틀 사커 에니메이션으로 CGV에서 개봉한다. 4DX는 배틀 사커에 맞게 다양한 축구 기술이 다양한 환경 효과로 구현되어 관객들은 마치 경기를 함께 뛰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 IMAX 화면을 가득 채우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경기의 긴장감이 전달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8월 28일에는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ScreenX와 IMAX로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을 영상화했고,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1년여간 콘서트를 위해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인터뷰 등이 담겼다. ScreenX는 좌, 우, 정면의 스크린을 활용해 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운 팬클럽 영웅시대의 저력과 웅장함을 느껴볼 수 있다. 트로트, 댄스,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ScreenX로 만나볼 수 있어 마치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IMAX의 대형 스크린과 입체적인 음향을 통해 콘서트장을 옮긴 듯한 생생함을 전달한다.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IMAX로 관객들과 만나 콘서트의 추억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편성팀장은 “8월에는 해외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4DX 포맷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트위스터스’를 비롯해 단독 개봉하는 ‘극장판 블루 록 -에피소드 나기-’, 가수 세븐틴, 임영웅 등 공연 실황 영화를 ScreenX, 4DX, ULTRA 4DX IMAX 등 특별관에서 선보이니 더운 여름 CGV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