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심용환 역사학자와 함께하는 ‘역사 지식 레벨업 투어’ 단독 진행

1월 8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역사학자 심용환 저자와 함께하는 ‘역사 지식 레벨업 투어’를 단독 진행한다.

이번 투어에 함께할 심용환 저자는 강연과 출판,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있는 역사학자다. 최근 MBC 역사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마스터-X’에 출연한 바 있으며 △1페이지 한국사 365 △꿈꾸는 한국사 1 △친절한 한국사 등 저서로 어린이부터 청소년·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독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투어 행사는 2023년 1월 13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진행된다. 어린이 1명과 보호자 1명을 한 팀으로 해 총 30팀이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약 90분 동안의 박물관 내 투어 일정이며, 심용환 저자의 강연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참여 신청은 2023년 1월 8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심용환 저자의 도서 중 가장 재미있게 읽었던 도서와 그 이유, 혹은 저자에게 하고 싶은 질문 한 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9일 개별 문자 및 유선 통화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