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주연작 ‘심야카페’ OST 및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NCT 도영이 주연 드라마 ‘심야카페’ OST를 직접 불렀다.

도영이 가창한 드라마 ‘심야카페’(연출 정윤수, 제작 ㈜케이드래곤, ㈜아크메) OST PART 2 ‘밤공기’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드라마 하이라이트와 녹음 장면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채널 ‘블렌딩’을 통해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신곡 ‘밤공기’는 어쿠스틱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그리움과 애틋함을 함께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극 중 주인공 지우(도영 분)가 선민(김인이 분)을 향해 갖고 있는 마음을 전하는 이야기가 담긴 만큼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도영은 19일 0시에 MBC 드라마넷에서 방송된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 산복산복 스토커’에서 주인공 ‘손지우’ 역으로 활약,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줘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음은 물론, OST 역시 도영만의 맑으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으로 곡을 매력적으로 완성시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라마 ‘심야카페’는 지도에 나오지 않는 어느 카페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공초월 힐링 드라마로,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에서는 엄마를 찾아 헤매던 중 미래를 엿보게 된 한 고등학생의 성장사를 그려냈으며, KT의 OTT 서비스인 Seezn(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