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안보현, 설렘유발 훈남 과장의 완벽 수트핏… “이런 상사 어디 있나요”



MBC ‘카이로스’(극본 이수현/연출 박숭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로 썸스토리)에서 엘리트 비즈니스맨 서도균역의 안보현 패션이 여심을 흔들었다.

안보현은 깔끔하고 단정한 슈트 패션으로 김서진(신성록 분) 이사가 유일하게 신임하는 서도균룩을 만들어냈다. 현실감 있는 스타일에 과하지 않은 컬러 매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슈트 패션의 서도균룩은 안보현을 서도균 그 자체로 그려냈다.


특히 안보현은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탄탄하고 압도적인 피지컬로 완성시켰다.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안보현의 피지컬은 현실에 없는 워너비 직딩 스타일 서도균룩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안보현은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 않았다. 감정을 숨기기 위해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안보현은 서도균 캐릭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안경을 올리는 포즈를 더해 날카로운 눈빛과 냉철한 카리스마를 통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처럼, 안보현은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양면성을 디테일한 눈빛 연기로 그려낼 뿐만 아니라 싱크로율 100%의 패션 스타일까지 완성시키며 극의 흡입력을 높였다. 이에 앞으로 ‘카이로스’에서 안보현이 그려낼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는 오늘 30일 밤 9시 20분 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