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의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9일 공개된다.
규현의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 가을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은 배우 유연석이 뮤직비디오에 출연, 정식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유연석과 규현 버전의 티저 영상이 각각 준비돼, 유연석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9일 오후 6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은, 카세트 테이프를 든 유연석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수성 짙은 가을 발라드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의 느낌이 제대로 담긴 스틸컷은 신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리기 충분하다.
한편 규현의 ‘PROJECT : 季’ 는 1년에 걸쳐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7월 23일 여름 싱글 ‘Dreaming’(드리밍)으로 프로젝트 스타트를 끊었으며,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에는 새로운 가을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정식 공개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