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과 정혁이 MC 로 출연하는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투페이스’가 오늘(17일) 첫 방송된다.
‘투페이스’는 무분별한 정보가 가득한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넘쳐나는 가짜뉴스에 속지 않기 위해 진짜뉴스와 가짜뉴스를 가려내는 시사 퀴즈 쇼 프로그램이다. '투페이스'는 허위 보도, 유사 언론, SNS, 그리고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우후죽순 퍼져있는 가짜뉴스를 신뢰할 수 있는 기관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퀴즈 형태로 쉽고 재미있게 가려내는 프로그램으로 정보 전달은 물론, 재미있는 실험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C로는 한혜진과 정혁을 포함해 방송인 김구라, 코미디언 이진호가 출연하며 프로그램의 마스코트로서 특급 힌트를 제시해 출연진들을 정답으로 안내할 '팩트체커'로는 에스팀 소속 쌍둥이 모델 이다진, 이하진이 선정됐다.
예리한 추리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톱모델 이자 방송인 한혜진과 정혁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체할 수 없는 입담과 존재감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매력적인 페이스로 시선을 끄는 에스팀의 쌍둥이 모델 이하진, 이다진은 자동차 광고를 시작으로 인지도를 쌓으며 패션 매거진 화보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한편, KBS 2TV 신규 프로그램 '투페이스'는 오늘(17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