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한 식탁’, VIP 손님 티파니의 키친 점령!

티파니, 가볍고 건강한 채식기반 브런치 레시피 공유!
티파니 적극 추천 레시피! 라임 고수 새우 랩& 연어 포케


오늘(9일) 유리의 웹 예능 ‘유리한 식탁’에서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채식 기반 브런치 세트 레시피를 공유한다.

지난 회차에 이어 이번에는 유리한 키친을 방문한 티파니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채식 기반 레시피를 공유하기 위해 나섰다. 티파니와 유리가 함께 준비한 ‘Healthy Box’엔 두 사람이 직접 장본 신선한 재료가 가득 들어 있어 기대를 높였다.

본격 요리 전 티파니는 앞서 출연했던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오렌지 주스를 활용한 간단한 브런치 칵테일을 제조해 유리에게 대접했다. 하지만 ‘막상 이 공간에 들어와 보니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였고, 한글이 서툰 티파니 앞에 한글 레시피가 등장하자 긴장한 기색을 내비치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이에 유리는 마음대로 해도 괜찮으니 용기를 내라며 티파니를 진정시켜 훈훈한 모습을 만들었다.

용기를 얻은 티파니는 두가지 브런치 레시피를 공유했다. 아삭한 로메인 상추 위에 특별한 소스로 양념한 새우를 올리고 아보카도와 사워크림, 과일로 장식한 ‘라임 고수 새우 랩’과 상큼한 소스에 절인 연어를 갖가지 야채,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는 ‘연어 포케’를 소개했다.

유리와 SM CCC LAB이 함께 기획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리한 식탁’ 프로젝트는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플랜티에스(대표:조석준)’가 제작 투자에 참여했으며, 티파니가 적극 추천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브런치 세트 레시피는 9월 9일(수) 저녁 6시 유리의 유튜브 채널 ‘유리한 TV’에서 공개된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업로드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