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 카이, 태용, 텐 ‘Super One’ 티저 영상 공개 화제!

다채롭게 펼치는 강렬한 퍼포먼스!


SuperM(슈퍼엠)의 카이, 태용, 텐의 ‘Super One’(슈퍼 원)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8일 0시 SuperM 각종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SuperM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Super One’의 카이, 태용, 텐 개인 티저 영상은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내레이션과 세 멤버의 세련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영상에는 카이의 “춤은 내 첫 번째 기억이자, 운명이다”, 태용의 “백 번의 날갯짓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줬다”, 텐의 “I paint a picture of my own through dance(나는 춤으로 나만의 그림을 그린다)” 등 춤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드러나는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각자 다른 장소를 배경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카이, 태용, 텐의 모습도 엿볼 수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SuperM의 독보적인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SuperM은 오는 8월 14일 오후 1시(14일 0시 EST/13일 21시 PST) 공개되는 신곡 ‘100’(헌드레드)를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Super One’과 관련된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글로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