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29일 영어 싱글 ‘Bad Alive’(배드 얼라이브)를 공개하고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WayV의 영어 싱글 ‘Bad Alive’는 7월 29일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플로, 멜론, 지니,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지난 6월 발표한 WayV의 첫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어웨이큰 더 월드)에 수록된 ‘Bad Alive’의 영어 버전으로, 다채롭고 파워풀한 멜로디와 나쁜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표현한 영어 가사가 어우러져, WayV의 거친 카리스마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Bad Alive’ 뮤직비디오는 금일 밤 12시(한국시간 기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되며,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WayV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WayV는 지난 6월 첫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주간 인기차트 및 급상승 차트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일본 음원 사이트 AWA 급상승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