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가족과 함께 요트를 타며 즐기는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제부도 바다에서 럭셔리 요트를 타고 가족들만의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자매 호텔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제부도 바다에서 럭셔리 요트를 타고 가족들만의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90분간의 프라이빗 요트 체험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동반자와 한 팀씩 요트에 탑승해 서해의 색다른 경관을 감상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요트 투어는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바다 낚시 등도 포함된다. 또한 샌드위치와 치킨텐더, 과일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투고 세트도 제공되어 요트 체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블루 사파이어 조식 뷔페 2인,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기상 상황에 따라 투어를 못 할 시에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의 2인 디너 뷔페 또는 코스 메뉴와 함께 바에서의 칵테일 또는 라운지에서의 음료 제공으로 대체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8월말까지 주말(토,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원부터이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도심에서 1시간 정도면 닿는 거리에 위치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세련된 시설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