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에 설렘을 더하는 특별한 예약 혜택
2026년을 미리 준비하는 연말 시즌 프로모션, 다양한 인기 노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싱가포르항공이 연말을 맞아 싱가포르, 발리, 푸켓 및 몰디브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발권으로 내년 봄·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미리 떠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싱가포르, 발리, 푸켓, 몰디브 등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노선 총 8개 도시를 합리적인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일정에 맞춰 효율적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발권 기간은 2025년 12월 9일부터 12월 29일까지이며, 2026년 3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대상이다. 대상 노선은 도심 여행과 휴양 여행을 모두 아우르도록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주요 왕복 총액 특별 할인은 △싱가포르 39만8000원 △발리 42만9300원부터 △푸켓 41만6400원 △몰디브 노선은 81만원부터 제공된다.
싱가포르 노선을 발권하는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기본 특별 할인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 할인 혜택과 특별 할인 운임이 더해지며 연말 항공권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휴식을 찾는 여행객부터 새로운 도시를 탐방하고자 하는 고객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발리의 해변,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몰디브, 쇼핑과 미식이 공존하는 싱가포르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노선들이 한자리에 구성돼 연말의 분주함 속에서도 잠시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계절을 꿈꾸는 이들에게 작은 설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 37개국 131개 도시에서 운항 중이며,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플라이어는 보너스 항공권뿐만 아니라 다이닝,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전 세계 170여 개국, 1000여 곳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의 LCC인 스쿠트항공에서도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모든 클래스에서 무제한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