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BOTTLE RE:PLAY’ 공병수거 캠페인 진행

4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기존보다 더 풍성한 혜택 담은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이벤트 진행
기존 10개부터 가능했던 온라인 공병수거 단위를 5개로 진행, 생애 최초 참여 시 뷰티포인트 최대 8000점 적립 가능
공병수거로 탄생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와 디아일 성수에서 선론칭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BOTTLE RE:PLAY (보틀 리플레이)’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2025 BOTTLE REPLAY’ 공병수거 캠페인 진행(제공=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22년 동안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이다. 4월 22일(화)부터 6월 24일(화)까지 기존보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공병수거 캠페인 ‘2025 BOTTLE RE:PLAY’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존 10개부터 가능했던 온라인 공병수거가 5개 단위로 진행 가능하다. 온라인 공병수거 1개 당 600점이 지급돼 월 최대 3000점까지 적립 가능하며, 최초 공병수거 참여 고객에게는 뷰티포인트 추가 5000점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개 이상 공병 수거 시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4월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래 쓸 수 있는 대용량과 리필 제품에 대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이하 그린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이하 그린티 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대용량 제품과 리필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모인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수거해 유리 용기 생산에 재활용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6월 1일(일) 공식몰에서 선보인다. 해당 세럼 병 및 크림 용기의 유리 중 25%[1]가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로 구성됐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린티 세럼과 그린티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제주의 숲’과 ‘제주의 바다’에서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와 디아일 성수 매장에서 4월 21일(월) 1차 선론칭되며 6월 1일(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몰과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니스프리는 지구의 날을 맞아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용기의 소재, 자원의 순환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 달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공병 수거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