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밸런타인데이 위한 ‘스위트 하트 패키지’ 선보여

로맨틱한 분위기 더할 하트 케이크 또는 셰프와 함께하는 키즈 베이킹 클래스 중 선택 가능해
조식 뷔페 성인 2인 포함, 소인 1인 50% 할인 혜택,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 등 담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하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고자 하는 커플 고객을 위한 ‘하트 케이크’와 달콤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베이킹 클래스’ 혜택이 각각 준비돼,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먼저 커플 고객을 위한 더 라운지의 ‘하트 홀 케이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빨간색의 하트 모양이 특징이다. 피스타치오 시트 위에 딸기 무스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베이킹 클래스는 셰프와 함께 발로나 초콜릿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키즈 파티셰 수료증과 기념 촬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공통 혜택으로 편안한 휴식을 위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조식 뷔페 성인 2인 이용이 포함된다. 조식에 어린이 이용을 추가할 경우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따뜻한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더했다.

이 패키지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9000원부터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