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tvN D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이하 캐스트)’(연출 정성우)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한다.
tvN D ‘캐스트’는 20대 초반 빛나는 청춘 남녀의 삶을 담은 로맨틱 시트콤으로 ‘피로와 힐링’, ‘스트레스와 쾌감’, ‘썸과 쌈’이 공존하는 놀이공원 속 캐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최유정은 외모, 공부, 연애까지 모두 평범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놀이공원 아르바이트를 하며 ‘인싸’가 되고 싶은 풋풋한 대학생 ‘임유경’을 연기한다.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유정은 20대인 만큼 청춘의 고민과 현실을 밝고 유쾌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최유정은 소속사를 통해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캐스트’에서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고 설렌다. 드라마 캐스트와 임유경, 그리고 저 최유정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두근거림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최유정은 이후 그룹 위키미키로 데뷔해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노래, 랩, 춤의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넘치는 끼와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최유정은 특히 무대를 장악하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무대 위 만능 아이돌 최유정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알린 tvN D ‘캐스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최유정이 출연하는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5월 5일(화) 오전 11시 KT Seezn(시즌)에 선공개되며, 5월 19일(화)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ory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