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日 솔로 데뷔 쇼케이스 ‘언스타퍼블(Unstoppable)’ 개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최수영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1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수영이 오는 10월 26일 도쿄 에비스 가든 홀에서 첫 솔로 데뷔 싱글 ‘언스타퍼블(Unstoppable)’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갖는다”라고 전했다.

최수영의 솔로 데뷔 쇼케이스 ‘언스타퍼블’은 오후 3시와 7시 총 2회로 진행되며, 어제(10일) 오후 6시 최수영 스테이지(https://choisooyoung.saram.fan/) 멤버십 대상으로 선판매를 시작했다. 쇼케이스에서는 첫 솔로 데뷔 싱글에 수록된 신곡 4곡을 풀 밴드 사운드로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30일 발매를 앞둔 최수영의 첫 솔로 데뷔 싱글 ‘언스타퍼블’은 초회 생산 한정판 CD, CD+Blu-ray, CD Only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회 생산 한정판 CD에는 스타일북을 포함해 최수영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응모권이 들어 있다. CD+Blu-ray에는 최수영의 일본 데뷔 다큐멘터리 영상이 수록된다. 또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응모권은 최수영 스테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최수영 공식 멤버십은 최수영 스테이지에서 현재 구매 가능하며 쇼케이스 선판매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 에이벡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