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재단,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총 18개 기업 선정 지원, 마케팅 비용 최대 80%까지 평가에 따라 차등 지급


경기도일자리재단이 1인 창조기업의 판로 확대와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입주 중인 1인 창조기업 또는 예비 1인 창조기업이다. 총 18개 기업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 중 최대 80%까지 지원한다. 지원 비용은 해당 주관기관의 평가에 따라 평가 등급별 지원 금액 한도 내에서 지급된다.

기존에는 비용 지원 범위가 멀티미디어, 디자인, 광고홍보 등이었으나, 올해부터는 전시 참가, 시장 조사, 인증 획득까지 범위가 확대된다.

신청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7일 오후 5시까지며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사업 공고문은 중소벤처기업부 또는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세부 문의사항은 해당 사업 주관기관 및 전담기관으로 연락하면 된다.

문진영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도내 예비 창업자와 1인 창조기업이 시장 진출에 성공하여 경기도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