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Punch), 양요섭·케이시 이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출격! 김종욱 '그대만이' 재해석


가수 펀치(Punch)가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펀치가 가창에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 '그대만이'가 오는 8일 발매된다.


조영수가 작곡한 '그대만이'는 지난 2008년 김종욱이 발매한 곡으로,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한 커플의 테마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대만이'는 듣는 것만으로 가슴 설레는 감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월 30일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그대만이'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펀치는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등장해 깨끗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섬세한 가사와 어우러지는 표정 연기로 공개될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펀치는 다수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시청자와 리스너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OST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펀치와 조영수 작곡가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보이며 새로운 '그대만이'를 완성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앞서 하이라이트 보컬 양요섭과 케이시가 가창에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리메이크 음원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편, 펀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그대만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