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태진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트롯챔피언'을 사로잡았다.
손태진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의 '히든트랙' 코너에 출연해 '귀한 그대' 무대를 꾸몄다.
'히든트랙'은 활동곡 외에 숨은 명곡을 가수 본인이 직접 선택해서 선보이는 코너로, 숨은 명곡으로 챔피언 자리를 겨룬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손태진은 "'귀한 그대'는 숨겨진 축가 중의 축가다. 경연 당시 윤일상 작곡가님께서 선물해주신 노래인데, 다시 들려드리면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날 댄디한 매력의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한 손태진은 말하듯이 시작하는 도입부 부분을 지나 폭발적인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매력적인 보이스로 귀호강을 선물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달달한 감성이 느껴지는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특히 손태진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섬세한 감정 표현과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져 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손태진은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손태진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를 방문하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사진 =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 캡처]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