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이보람, 노라조 원곡 '형 (兄)' 다시 부른다…2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확정!


씨야 이보람이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가창에 참여한다.


이보람은 오는 21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형 (兄)'을 발매한다.


'형 (兄)'은 지난 2010년 발매된 그룹 노라조의 정규 4집 '환골탈태 (換骨奪胎)'의 수록곡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진심을 눌러 담은 가사가 특징으로 이보람의 절절한 목소리와 만나 2024년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특히 이보람은 시원한 가창력과 특유의 담백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보람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색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감정선을 자극한다.



앞서 이보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형 (兄)'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보람이 가창한 '형 (兄)'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보람은 지난 2006년 그룹 씨야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WSG워너비에서 '가야G' 멤버로 합류해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를 발매했고, 다양한 컴필레이션 앨범 가창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이보람이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형 (兄)'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