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5년만의 솔로 컴백! 오늘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회상’ 발매


멜로망스 김민석이 소박하고 낭만적인 감성을 담은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김민석은 오늘 1일 새 미니앨범 ‘회상’을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회상’에는 ‘영원을 약속해줘요’, ‘나의 밤’, ‘Wonderland’, ‘회상’, ‘사랑할 수 있을 만큼만’, ‘작별인사’까지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이번 앨범은 가장 보편적이면서 동시에 가장 낭만적인 ‘사랑’이라는 주제를 온전히 김민석만의 고유한 정서와 색채로 담담히 담아낸 여섯 편의 사랑 이야기다.


특히, 김민석은 전곡의 작사, 작곡을 직접 하였으며 편곡적 방향, 악기 구성까지 세심히 신경 쓰며 보컬리스트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역량까지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는 서로가 함께하는 순간만큼은 영원을 한없이 믿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진심어린 고백을 전하는 세레나데이다. 김민석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애틋한 선율로 애절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선사한다.


김민석은 앞서 컨셉포토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멜로망스 활동에서 선보였던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사랑 노래들과는 상반되는 감성적이고 소박한 낭만을 담은 싱어송라이터 김민석만의 솔로 앨범이 될 것을 예고했다.


5년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오는 김민석이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민석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회상'은 오늘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자료제공-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