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의 스페셜 싱글이 발매된다.
리베란테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이 오늘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리베란테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멤버들은 화려한 겨울 테마의 루미나리에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낭만적인 분위기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This Winter(첫 겨울)’은 오는 12월 12일 발매되는 리베란테의 첫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이다. 계절에 걸맞은 행복하고 따스한 노래로 윈터 스테디 송으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리베란테의 첫 만남과 함께 보내는 첫 번째 겨울의 서사를 담은 가사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싱어송라이터 덩크(DUNK)의 편곡으로 경쾌하고 낭만적인 리베란테표 겨울 캐럴송이 탄생했다. 겨울 감성 가득한 벨 소리와 스트링 사운드의 조화, 리베란테의 4중창 하모니에 콰이어 사운드가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하고 벅차오르는 감정을 이끌 예정이다.
리베란테는 앞서 ‘어드벤트 캘린더’로 꾸며진 타임테이블과 스페셜 포토, 리릭 포스터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싱글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리베란테는 도쿄 단독 공연을 위해 일본에 머물고 있으며, 미니앨범의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
한편, 리베란테의 첫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은 오늘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후 6시 라이브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자료제공-쇼플레이]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