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잠비노, 이영지와 깜짝 협업! 29일 정규앨범 선공개곡 'Happy B!tch' 발매


아티스트 잠비노(Jambino)가 이영지와 함께한 신곡을 선보인다.


잠비노는 오는 29일 새 디지털 싱글 'Happy B!tch (해피 비치) (Feat. 이영지)'를 발매한다.


'Happy B!tch'는 잠비노가 지난 7월 발매한 싱글 '위급! (Feat. 박재범)'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연내 발매를 앞둔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이다.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사람에게 전하는 과감한 고백을 속도감 있는 래핑으로 풀어냈다.


특히 잠비노와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한 팀을 이룬 바 있는 이영지의 피처링 소식이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오후 5시 에잇볼타운(8BallTown)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Happy B!tch'의 티저 영상에도 이영지가 깜짝 출연해 잠비노와 시선을 끄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Happy B!tch' 티저 영상의 감각적인 색감과 잠비노와 이영지의 재회 소식이 공개 직후부터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잠비노는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랩 실력, 정확한 딕션으로 힙합 씬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는 래퍼다. 2021년 12월 에잇볼타운에 정식 합류했고,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올패스(ALL PASS)를 받으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여 호평 받았다.


올해는 첫 정규앨범을 준비하며 2월 'M.F.G'와 7월 '위급!' 등 완성도 높은 신곡으로 잠비노만의 재치있고 선명한 색채를 드러내고 있다. 이영지와 함께한 이번 'Happy B!tch' 또한 감각적인 매력으로 잠비노표 정규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잠비노의 신곡 'Happy B!tch (Feat. 이영지)'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잇볼타운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