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가을을 앞두고 드로잉 카페 ‘성수미술관’과 협업해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호텔 정원에서 피크닉과 동시에 미술 체험으로 가을의 낭만을 더할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은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가꿔진 아름다운 정원이 조성돼 있어,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단풍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이번 드로잉크닉 패키지에는 성수미술관과 협업해 만든 롤링힐스 호텔의 산책로 도안 및 드로잉 키트와 가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세트가 포함돼 이색적인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1장 및 어린이용 종이 도안 1장,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돼 야외에서 자유롭게 채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햄치즈 샌드위치, 미니 파운드 케이크, 아메리카노 2잔, 피크닉 매트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도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바구니도 대여해준다.
아울러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울긋불긋한 가을 색을 입은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투숙하면 선착순으로 오후 1시에 체크아웃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으로, 가격은 25만 3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