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바를수록 밀착 커버력UP!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 / 피부에 스미듯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커버를 동시에 연출해주는 ‘라이트 글로우 쿠션’
고효능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먼저 신제품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 은 일명 ‘3-NO (NO 다크닝, NO무너짐, NO 뭉침이나 들뜸) 파데’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 커버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를 수록 높아지는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다양한 피부 톤에 딱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보리(17N), 로제 바닐라(21C), 바닐라(21N), 진저(23N)의 4가지 메인컬러로 출시되었다. 용기 또한 ‘재생 유리’ 원료 사용, ‘메탈 프리 펌프 소재’를 사용하여, 별도 분리 작업 없이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도록 실용성도 더했다.
함께 출시된 ‘라이트 글로우 쿠션’ 은 바르는 순간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꾸안꾸’ 쿠션이다. 피부에 스미듯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커버를 연출해준다. 또한, 가볍지만 보습감과 밀착력이 뛰어난 컴포트 글로우 텍스처로 속당김 없이 촉촉함을 놓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바닐라(21N), 진저(23N)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벼운 사용감이 더해져 데일리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신제품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